OK캐쉬백, G마켓, 11번가, 옥션 등에서 E-쿠폰 형태로 치킨을 팔아온 프랜차이즈 치킨전문 브랜드인 '멕시카나치킨'이 5일부터 카카오톡, 신세계몰, CJ몰을 비롯한 11개 사이트 및 스마트폰에서 스마트쿠폰을 확대 판매한다.
 
24년 역사의 멕시카나 치킨은 빠르게 변화하는 치킨시장에서 다양한 마케팅 시도와 스타 마케팅을 통해 꾸준히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스마트 쿠폰 판매를 통해 젊은 고객유입이 늘어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동안 오프라인 배달로만 치킨을 판매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판매망 확보로 가맹점주가 직접 홍보활동을 하지 않고 본사에서 대형 쇼핑몰과 제휴를 통해 홍보함으로써 가맹점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 고객에게는 온라인 쇼핑몰 및 스마트 폰 앱에서 손쉽게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어 치킨을 선물용으로 활용할 때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스마트 쿠폰을 통해 멕시카나 전속 모델인 가수 아이유가 출연하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협찬 기념으로 순신이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순신이 세트는 멕시카나의 3가지 대표메뉴인 매운맛의 땡초치킨, 바삭한 후라이드치킨, 깔끔한 맛의 양념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최고급 우산을 함께 증정한다.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이순신역을 맡고 있는 아이유의 친필 싸인이 돋보이는 이 우산은, 상큼한 오렌지색과 시크한 블랙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문 시 랜덤으로 지급된다.
 
이 이벤트는 치킨을 먹으며 드라마 속 순신이를 응원하고 또 다가오는 장마철에 대비할 수 있는 우산도 받을 수 있는 1석3조 이벤트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많은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은품인 우산은 매장에 따라 조기 품절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멕시카나 홈페이지 (http://mexicana.co.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