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도시락 전문브랜드인 한솥도시락이 올해 창립 20주년을 기념, 한솥 페이스북을 새롭게 오픈하고 도시락으로 마음을 전하는 ‘희망의 노랑 도시락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시락을 선물 또는 후원하고 싶은 사연과 보내고 싶은 메뉴 및 수량을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하면 한솥도시락이 당첨자의 이름으로 따끈한 희망의 노랑 도시락을 무상으로 전달, 총 1만개의 도시락이 전달될 예정이다.


오는 10월 13일까지 매주 화요일에 1~2명(팀)을 선정하고 당첨자가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한솥도시락 직원이 직접 희망의 노랑 도시락을 배달할 계획이다. 또한 도시락이 배달되는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순간들은 매주 페이스북을 통해 생생히 전해질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에게 공유하면 한솥도시락의 베스트 메뉴인 치킨마요를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도 8월 5일까지 진행한다.

한솥 마케팅팀 관계자는 “희망의 노랑도시락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전하지 못했던 고마움을 도시락을 통해 전하고 이웃 사랑과 나눔을 함께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솥도시락에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8월 한달간 할인행사를 단행한다.

‘화목한 8월 특별한 토요일’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는 한솥의 베스트 메뉴인 치킨마요, 뉴동백도시락, 치킨새우 BOX를 2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