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인 '이디야커피'가 올 하반기 전문적인 커피 이론을 습득하고 브랜드 홍보 활동에 참여할 ‘객원마케터즈’ 6기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이디야커피 객원마케터즈는 커피에 관련된 다양한 이론 습득과 이디야커피 음료 및 베이커리 실습을 통해 이디야커피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고 이디야커피가 추구하는 정직하고 젊은 커피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이디야커피 객원마케터즈 6기는 ‘Design your EDIYA!(이디야를 디자인 하라!)’ 콘셉트 아래 폭 넓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디야 커피 로고송 만들기, UCC광고 영상 제작, Shop in Shop 기획, 사진전 등 이디야커피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4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진행한다.

최종 선정된 객원마케터즈 16명은 9월 4일부터 10월 5일까지 활동하게 되며, 1주에 2회씩, 총 8회에 걸쳐 주중 수요일(18:00~21:00), 주말 토요일(10:00~13:00)에 ‘Design your EDIYA!’ 뿐만 아니라 커피 이론 교육, 이디야커피 음료 베이커리 실습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에도 참여 할 예정이다.

이번 객원마케터즈 신청은 커피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으며, 이디야커피 공식 블로그(www.ediyablog.com)에서 회원가입 후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제출하며 된다.


합격자 발표는 28일에 블로그와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마케팅팀의 성중헌 팀장은 “객원마케터즈는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방안으로 운영해왔다”며, “커피를 좋아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지닌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는 한편, 이번 객원마케터즈 6기는 ‘Design your EDIYA!’라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보다 나은 이디야커피를 함께 만들어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