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해야 하나요?
뻔뻔한 셀프세계맥주 할인점 빠마(www.barma.co.kr)은 편한공간에서 맥주와 푸드를 쇼핑하듯이 고객이 직접 골라먹는 마켓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빠마비어는 식상한 분위기를 탈피, 즐거운 분위기에서 저렴한 세계맥주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탄생됐다.
또 놀이요소가 곳곳에 숨어있는 매장 분위기에서 술과 안주를 쇼핑하듯이 즐겨, 점주의 운영부담도 줄였다.
이외에도 세계지도에 세계맥주를 결함한 월드비어뱀을 통해 다양한 세계맥주를 접할수 있게 만들었다.
빠마비어는 오는 5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개최되는 '제30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해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을 실시간으로 상담해 주며, 상담후 계약시 1,600만원 인테리어 일부지원해 준다.
또 가맹비와 교육비, 오픈시 '주류'를 지원해준다. 창업비용은 가맹비 500만원에 점포비용을 제외한 30평대 기준으로 7,600만원이 소요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