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회장 김용만)는 10월 8일부터 9일까지 양 이틀간 가맹점 주들을 본사로 초청하여 하반기 출시 신메뉴 교육을 진행했다.
본 교육 행사에서 2013 하반기 김밥류 수거 전수조사 시행 자료분석 및 진단결과 발표, 위기관리 전략, 신메뉴 출시에 앞서 메뉴에 대한 소개 및 시식테스트, 조리 시뮬레이션 교육이 진행되었다.

특히 지난 2개월간 본사 직원들로 구성된 미스터리쇼핑단 활동으로 도출된 가맹점의 메뉴 진단 및 서비스 상태 체크결과를 통해 본사와 가맹점 모두 품질개선을 위한 방법을 적극 모색했다.

(주)김가네 박은희 사장은 “이번 교육행사는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의 방법을 찾고, 보다 경쟁력을 강화하자는 뜻에서 마련하였다”며 이번 정기교육 행사에 대해 “가맹점 점주들의 서비스마인드와 메뉴 경쟁력 향상으로 고객들에게 새롭게 다가가는 분기점이 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존 교육행사가 참관형 교육 프로그램 이었다면 이번 교육부터는 가맹점주 중심의 참여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확대되었고, 김가네는 앞으로도 가맹점 운영능력 향상과 수익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