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BBQ 올떡볶이)

제너시스 BBQ (회장 윤홍근)그룹의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볶이’ 가 배달형 떡볶이 전문점 사업에 뛰어 들어, 오는 18일, 25일(금) 13시 배달형 매장 관련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BBQ치킨의 배달의 노하우를 올떡볶이에 전수하고 떡볶이 배달 전문 매장을 확보하여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실제 올떡볶이 구미옥계본점은 7평으로 4명남짓의 내점고객이 방문하면 더 이상 자리가 없을 정도로 협소하지만, 아파트 상권을 공략한 공격적인 전단 활동과 홍보를 통해 배달 매출로만 일 80만원 이상, 월 2,400만원 이상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구미옥계본점의 가맹점주 심명보 사장은 “여러 프랜차이즈 떡볶이에 대해 신중히 검토하고 알아 본 후 올떡볶이를 선택하게 된 것은 무엇보다 다양한 메뉴를 통한 배달에서의 성공 가능성이었다.” 며 “떡볶이 시장에서 생소한 배달 전략을 통해 사업을 하게 되면 어떤 브랜드와 붙어도 경쟁 우위에 설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다.” 라며 배달 서비스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올떡볶이는 배달 매장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한 전단지 제작을 하고 있으며, 본사 슈퍼바이저들의 맞춤형 홍보 및 마케팅 계획 수립으로 인해 매출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올떡볶이 배달형 매장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18일(금) 혹은 25일(금) 13시에 제너시스BBQ 본사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