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티젠 페이스북 캡쳐)

기능성 차 전문업체 티젠(대표 김종태)은 차(茶)에 다양한 캐릭터와 스토리를 담은 감성티 ‘마음티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2월까지 페이스북 ‘마음티 1-2-3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마음티 1-2-3 이벤트’는 티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eazen)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마음티 관련 포스팅을 ‘좋아요’ 하거나 댓글달기, 사진공유 등의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올 12월까지 3가지 이벤트가 연속적으로 진행된다.

티젠의 황대봉 팀장은 “기존 차와는 다른 마음티를 생소하게 느낄 수 있어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페이스북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젊은 층의 이용률이 높은 SNS를 이용해 차를 좀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지난 달 출시된 ‘마음티 시리즈’는 양팔을 벌리고 있는 사람모양의 태그지를 컵 입구에 걸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신개념 티백이다.

개별 제품마다 다양한 캐릭터가 인쇄돼 있고 회사와 카페, 사우나 등 각기 다른 주제별로 ‘힐링’이나 ‘첫사랑’, ‘유머’ 같은 감성스토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고급차를 넘어 바쁜 현대인에게 차를 마시는 시간 동안 재충전과 힐링의 시간까지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개발됐다.

‘포레스트 티카페’와 ‘오!해피데이’, ‘첫사랑의 향기’, ‘해피컴퍼니’, ‘강남사우나’ 총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1팩(10티백) 가격은 15,000원이다. 티백 하나씩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