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가 눈비가 잦은 북극한파에 대비해, 따뜻함과 안전함,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다운부츠를 선보인다.
노스페이스 다운부츠는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탄성력이 우수한 고무소재 중창으로 신발이 젖지 않고, 미끌림까지 방지해 어떤 환경에서도 따뜻하고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다양한 길이와 패턴,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어떤 옷차림에도 스타일리시한 매치가 가능하다.
700필파워의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부띠 3K(BOOTIE 3K)는 하프컷 다운부츠로 물기가 스며들지 않으며, 체중 분산과 충격 흡수가 뛰어난 인젝티드 파일론 중창을 사용했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개성있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0만5000원.
부띠 2FUR (W BOOTIE 2FUR)는 상단부분을 퍼(FUR) 소재로 하여 포근한 느낌을 살렸으며, 700필파워의 최고급 구스다운으로 최상의 보온성을 제공하는 여성용 하프컷 다운부츠다. 가격은 11만5000원.
부띠 하이 커프(W BOOTIE HIGH CUFF)는 700필파워의 최고급 구스다운에 종아리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강화한 여성용 하이컷 다운부츠다. 가격은 14만원.
머니위크 문혜원 기자 gissel@mt.co.kr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