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나혼자산다'


케이블 채널 tvN '더 지니어스'에서 천재 두뇌로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이번에는지상파 채널에 '번쩍' 등장할 예정이다.



지난 2월 5일 MBC '나 혼자 산다' 공식 페이스북에 "그분이 오십니다. 2의 상징 홍진호. 신입 무지개 회원이 되시는 걸까요? '천재들의 규칙 깨기' 프로그램 이후 노회장님과의 재회도 기대됩니다"라는 글이 올라와 홍진호의 지상파 출연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지난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에서 같이 활약했던 노홍철과 홍진호가'나 혼자 산다'에서 다시 만나게 됐다.홍진호는 지난2월 4일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 코너의 촬영을 진행했으며, 고정 출연이 아닌 게스트 출연인 것으로 알려졌다.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는 게스트들의 싱글생활을 기존 멤버들과 함께 보며 대화를 나누는 방식이다.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했던 게스트로는 모델 장윤주,배우 파비앙, 김민준, 밴드 장미여관의 육중완 등이 있으며, 김민준과 파비앙은 이후 정규 멤버가 됐다.



한편, 홍진호는 지난 2000년부터 활동한 폭풍경기력의 인기 저그 프로게이머였다. 2011년 6월, 돌연 은퇴를 선언한 후 2012년 2월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단 제닉스 스톰의 감독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또한, 홍진호는지난2013년 7월 종영한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에 출연해 우승을 하기도 했다. 이어 최근 시즌2인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에도 출연했으나최근 탈락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tvN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