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리시 혹은 시크하게. 여자들의 다양한 스타일링 변신을 완성하는 것은 단연 백이다.
올 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백을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관건. 배우 윤소이와 이솜이 올 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시킬 백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최근 윤소이와 이솜이 영국 감성 브랜드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2014 S/S 화보를 통해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러블리한 영국 소녀의 분위기에서부터 락시크 무드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까지 어필하는 등 팔색조 변신을 꾀했다.
화보 속 윤소이와 이솜은 러블리한 원피스와 상큼 발랄한 헤어, 메이크업으로 남다른 인형 미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여기에 레이디 핑크 컬러에 스터드와 리본 장식이 가미된 백을 매치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 다른 화보 속 윤소이와 이솜은 날씬한 몸매를 부각시키는 화이트와 블랙 원피스를 착용해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여기에 겨울 왕국처럼 영롱한 크리스탈과 메탈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핸드백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을 배가했다.
한편, ‘세인트스코트 런던’은 올 S/S 시즌을 맞이해 화려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매력의 핸드백과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마카롱 파스텔컬러 핸드백을 대거 출시했다.
▶브랜드&가격 : 모두 ‘세인트스코트 런던’ 제품이며 레이디핑크 컬러 ‘플랩 숄더백’의 가격은 22만 5000원이다. 블랙, 레드 컬러의 ‘아이린 맥시 박스 숄더백’의 가격은 31만 8000원이다.
<사진=세인트스코트 런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