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함께 행운권 응모를 통해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하는 <한달동안 밥하지 마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도시락은 배달 서비스 시장을 이끌나가는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의 협업을 통해 도시락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생각이다.

이번 이벤트는 본도시락을 구입하고 받은 행운권의 응모번호를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상단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된다.


기간은 14일(금)부터 28일(금)까지며, 1등(1명)에게는 7,000원 상당의 본도시락 상품권 30장과 벅스뮤직 1개월 이용권(30곡 다운로드 포함), 2등(10명)에게는 본도시락 상품권 7장과 벅스뮤직 1개월 이용권, 3등(30명)에게는 VIVANI 초콜릿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 제공=본도시락

이벤트명 <한달동안 밥하지 마세요!>는 한달동안 매일 시켜 먹을 수 있는 본도시락 상품권 30장을 경품으로 내건 것에 착안해 지었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5일(수) 배달의 민족 공지 게시판 및 본도시락 홈페이지(www.bonif.co.kr)·페이스북(www.facebook.com/bondosira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도시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본도시락과 배달의민족은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공통의 접점으로 가지고 있어 함께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160여개 매장을 가진 본도시락과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대표하는 배달의민족이 만나 앞으로도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많이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1만원 대의 명품 도시락부터 6~7천원 대의 특선 도시락, 3~4천원 대의 실속도시락까지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