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준과 천송이의 멋진 데이트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가 <별에서 온 그대>의 도민준, 천송이 커플의 데이트 코스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N서울타워와 함께하는 별고백 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제공=N서울타워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 1순위로 꼽혀온 N서울타워는 커플석에 앉아 서울의 야경을 360도로 볼 수 있는 컨템포러리 그릴 레스토랑 ‘엔그릴’, 루프테라스에 걸고 소원을 빌면 영원한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사랑의 자물쇠’ 등 로맨틱 콘텐츠가 가득한 서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다.

이를 증명하듯 SBS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는 두 주인공이 N서울타워에 올라가 자물쇠를 걸고, 천송이(전지현)가 말한 빙글빙글 레스토랑 엔그릴에서 함께 스테이크를 먹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이에 N서울타워는 천도커플의 데이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드라마 속에 나온 일명 ‘별고백 스테이크’와 ‘별고백 자물쇠’를 선보이고, CJ푸드빌의 또 다른 복합외식문화공간인 'CJ푸드월드'와 CJ제일제당 쁘띠첼과 연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그릴의 ‘별고백 스테이크’는 미슐랭 스타 셰프 던컨 로버트슨이 엄선한 한우의 안심, 채끝, 부채살 3가지 부위를 참숯에 2번 구워 바삭한 겉면과 깊은 풍미가 특징이며, ‘별고백 자물쇠’는 2개의 하트가 붙어있는 디자인으로 새롭게 만들어 한정 판매한다.

엔그릴은 ‘별고백 스테이크’ 주문 시 ‘별고백 자물쇠’, ‘CJ푸드월드 1만원 상품권’ 및 ‘쁘띠첼 스윗푸딩’을 증정하고 N서울타워 기프트샵에서 자물쇠 구매 시 ‘CJ푸드월드 15% 할인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CJ푸드월드는 식사하는 고객 전원에게 ‘N서울타워 전망대 1&#-3;1 티켓’을 3월 14일까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