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남자 45° 립 락커 by P.DIRECTION NEW 컬러 이미지
지난 12월, 드라마 '예쁜 남자'와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의 콜라보레이션 립스틱으로 화제를 모았던 '예쁜 남자 45˚ 립 락커'의 시즌2 신상 컬러가 오는 3월 1일 출시된다.

지난 겨울, 아이유, 한채영이 출연한 드라마 '예쁜 남자'는 드라마 속 패션 아이템과 립스틱이 늘 상위 검색어에 노출되는 등 여배우들의 스타일이 인기를 끌었다.
특히 뷰티 디렉터 피현정의 드라마 메이크업 디렉션으로 만들어진 예쁜남자 립 락커는 TV속에서 표현된 뛰어난 발색력과 부러지지 않는 투명 케이스라는 새로운 발상이 주목 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예쁜 남자 45° 립 락커’는 봄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투명 비비드 립’이라는 컨셉으로 마치 캔디와 같이 투명하고 촉촉한 제형과 동시에 비비드한 발색감이 돋보이는 핫 핑크 ‘케미 핑크’, 오렌지 톤의 ‘포텐 오렌지’ 2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

여기에 첫 출시 당시 뷰티 블로거들에게 가장 호평을 받았던 LED 발색력과 지속력은 여전할 것이란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편 지난 12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되었던 예쁜 남자 립 락커는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올리브영 립스틱 부문 1위를 기록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