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가 시작된 캠퍼스 내에는 살랑살랑 봄바람이 분다. 너도 나도 개강 날을 기다려온 듯 패셔너블하고 스타일리시한 옷들로 캠퍼스를 꽉 채우지만, 마냥 트렌드만 좇을 수는 없는 법. 


실용적이고 무난한 디자인의 아이템은 활동성도 높고, 트렌디한 아이템들과도 다양한 매치가 쉽기 때문에 새 학기 필수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기에 유니크한 패턴의 가방과 모자 등으로 포인트를 줘 캠퍼스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보자.



▶ 스타일지수 200% 끌어올릴 '기본 아이템'


일명, '맨투맨'이라 불리는 스셔츠나 깔끔함의 대명사인 옥스퍼드 셔츠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이다. 하나만 입는 것 뿐만 아니라 레이어드 해도 깔끔한 이미지를 선보일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하의의 소재와 종류에 상관없이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


이직한 아이템은 심플한 디자인을 여러 컬러로 구입하는 것도 활용도를 높이는방법이다. 컬러에 따라 모던할 수도 있고, 트렌디하게 스타일링 할 수도 있을 것이다.



▶ 포인트 아이템으로 엣지 완성


깔끔한 스타일링에서 조금 더 엣지있는 패션을 추구한다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사용해보자. 튀는 아이템을 한 두개 활용하면 밋밋할 수 있는 포멀한 캐주얼룩에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유니크한 퍼플 컬러나 기하학적인 패턴, 그리고 트렌디한 카무폴라주 패턴의 모자를 매치해 스타일에 생동감을 불어넣어 보자.


<사진제공=탑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