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4편의 ‘스프라웃틴’ 캠페인 영상과 2편의 티저 영상이 주요 포털 사이트와 마이돌(Mydol.co.kr)을 통해 공개되었고 음원도 선 공개 되었지만 정작 신곡의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었다.
이번에 공개된 슈퍼밴드 ‘브릭’의 신곡 '퍼즐'의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몽환적이며 모던함을 표현하려했다는 것이 소속사인 매그넘오푸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의 설명.
거울 이미지를 연상케 하는 데칼코마니 장면, 고속촬영 기법 활용 등 독특함을 바탕으로 메시지는 분명하게 표현했다고.
뮤직비디오 제작을 맡은 ‘성빈’ 감독은 “스프라웃틴 캠페인 즉 메시지 전달에 초점을 맞춰 ‘브릭’의 음악과 영상의 완벽한 조화를 위해 특별한 CG없이 촬영기법으로만 중점을 두었다. 또 세련된 모던함을 표현하기 위해 짧고 간결하게 촬영을 했다” 고 설명하였다.
한편 이번 '퍼즐'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안지현과 뮤지컬배우 홍지우는 10대 청소년들에게 따듯하고 감동적인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뜻을 모아 재능기부로 출연했다는 후문이다.
<이미지제공=매그넘 오푸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