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광장에 위치한 나비장식의 포토존에서 가족 모델이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봄 맞이 쇼핑을 위해 아울렛을 찾은 고객들에게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추억거리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센터 곳곳에 위치한 나비 장식들과 풍성한 꽃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으며, 특히 4월 중 매주 일요일에는 야외 중앙광장에서 봄의 감성을 전하는 ‘어쿠스틱 재즈 콘서트’가 열려 로맨틱한 봄의 분위기를 더할 계획.
이외에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스프링 푸드 페스티벌(Spring Food Festival)’을 실시한다. 아울렛에 입점된 매드포갈릭, 크리스탈 제이드, 쟈니로켓, 한우리 등 레스토랑은 물론, 폴바셋, 밀크앤허니, 크레이지 크레페 등 베이커리 카페들도 메뉴 할인 및 추가 증정으로 고객들에게 쇼핑 외 ‘맛있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서울에서 1시간 여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젊은 연인 또는 자녀들과 함께 쇼핑 나들이를 즐기는 가족단위 고객들이 특히 많은 편”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교외 나들이 겸 아울렛을 찾은 고객들이 쇼핑뿐만 아니라 특별한 추억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신세계사이먼>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