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수 근황’
‘아빠 어디가’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종혁의 붕어빵 아들 이준수의 근황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이준수의 친구인 개그맨 지석진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두 아이가 각자 아빠를 쏙 빼닮은 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개그맨 지석진이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에 “귀여운 것들 이쁜 것들 마치 형제같네 탁수가 없어서 아쉬운...”라는 글과 준수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준수는 지석진의 아들 지현우에게 어깨동무를 하며 웃고 있었다. 사이좋은 모습의 두 아이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아빠의 외모를 쏙 빼닮은 외모로 보는 이를 웃게 만들었다.
준수의 근황은 지난 3월 29일 이종혁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 이종혁은 “전남 화순편 육회먹는거 보다가 꽂혀서 마실 나왔습니다 사실 그 식당의 맛과는 다르네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두 아들인 준수, 탁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지석진의 아들 지현우 역시 방송 출연 경험이 있다. 지현우는 지난 12월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리얼 동물 입양기-우리집 막둥이’(이하 ‘우리집 막둥이’)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 과시로 아빠 지석진을 들었다 놨다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집 막둥이’는 연예인 가족이 반려동물을 키우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탤런트 손병호, 가수 신해철 등이 출연했으며 유인나의 나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사진=이종혁 트위터, 지석진 트위터, MBC ‘우리집 막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