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굽네치킨의 또다른 맥주, 94street 사업설명회 진행
굽네치킨에서 만든 맥주전문점 94street(94번가)가 오는 4월 10일 (목) 오후 4시 선릉직영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 제공=94번가
94street(94번가)는 생맥주를 저온 저장고에 보관해 맥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 맥주전문점으로 재작년 7월 선릉역 부근에 직영점을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굽네치킨에서 쌓은 차별화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성공을 자신하고 있다.
94street의 인테리어는 19세기 유럽의 모던 빈티지 스타일이며 세련되고 깔끔하기 때문에 매장을 찾는 고객이 마치 유럽에서 맥주를 즐기는 느낌을 준다.
이번 사업설명회에 참가한 예비 창업자들은 확 줄어든 창업비용과 94street의 경쟁력을 확인하고 인기메뉴를 직접 시식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
94street 가맹사업은 최근 송파, 인천 송도, 속초에 오픈했으며 충북오창, 전남나주, 역삼 등 연이어 가맹점 창업이 줄을 잇고 있다. 빠른 속도로 매장 수가 늘어나는 만큼 94street은 예비 창업주들에게 맥주전문점의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전국적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만큼 지방에 있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앞으로 서울, 부산, 광주, 대구 등 광역시 급에서도 별도의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4월 지방에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는 14일 굽네치킨 광주 회의실, 15일 굽네치킨 대구 회의실, 16일 굽네치킨 부산 회의실에서 연이어 개최된다.
◇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 24일 사업설명회 개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가 오는 24일 망고식스아카데미(강남구 신사동)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망고식스는 지난 해 열대과일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웰빙 디저트 메뉴와 한류를 무기로 론칭 2년만에 미국, 중국, 러시아 등에 진출했다.
특히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등 드라마 PPL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며 최근 중국 상해점 등에서는 주문하려는 소비자 행렬이 매장 밖까지 이어질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도 동종 업계 프랜차이즈 중 최단 기간 100개 매장을 돌파하고 현재 14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망고식스는 가맹점 상권보호를 위해 국내 매장 수를 300개로 제한한다는 정책을 갖고 있다.
주메뉴는 망고를 주원료로 한 망고&코코넛, 리얼망고주스 등이 있으며, 하와이 현지 농장과 제휴 세계 3대 커피로 꼽히는 하와이안 코나 커피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보유한 것이 장점이다.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에릭케제르의 빵과 케이크를 비롯해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100여개 메뉴가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