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셰프요리학원,‘조리 관련 대학진학비법’진학 간담회 성료


▲ 제공=한솔요리학원


14년 연속 요리학원분야 선두주자 한솔요리학원에서 개원한 영셰프요리학원 ( www.youngchef.co.kr )이 지난 12일 ‘조리 관련 대학진학비법 대공개’라는 주제로 고3 학생 대상의 진학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복잡한 전형을 간소화시켜 개인별 수시와 정시 전략을 시기별, 수준별, 단계별로 다뤄 수험생들의 호평을 받았다.
 
영셰프 요리입시진로연구소 임형욱 소장은 “9월부터 시작되는 요리관련 대학의 대입전형을 대비하기 위해서 지금부터 학생의 성적, 관심분야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전략을 수립해야 하므로 고3 회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진학 간담회를 개최했다”라며 “앞으로 영셰프요리학원 학생 개인별 맞춤 전략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관리프로그램을 운영, 높은 합격률을 올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셰프요리학원은 대입진학 등 조리 관련 진로개발을 위해 영셰프 요리입시진로연구소와 함께 국내 최초로 개인역량강화시스템인 CMS(Competence Mentoring System)를 개발해 재원생들에게 적용하고 있다.


오는 6월에는 서울 경기권 고3 회원을 위한 자기소개서 특강, 하반기에는 전 학년 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간담회와 세미나, 캠프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영셰프요리학원은 지난해 132명의 학생들을 국내외 조리 관련 대학에 합격시켜 국내 최고의 합격률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