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브로콜리너마저’ 의 보컬 윤덕원이 음반 발표에 앞서 타이틀 곡의 음원을 한정된 소수의 팬들을 대상으로 사전 공개 한다고 밝혔다.
윤덕원의 싱글 '흐린 길' 은 음원사이트 등 각종 매체를 통해 획일적으로 이루어지는 프로모션에서 탈피하여 보다 팬들과 밀접한 소통이 가능한 방식을 채택했다.

먼저 음원 미리듣기 초대장을 우편으로 직접 발송하여, 이를 통해서만 타이틀 곡 '흐린 길'을 감상할 수 있게 했다. 초대장 신청은 5월 13일부터 홈페이지 ‘yoondukwon.com” 을 통해서 접수받고 있으며, 수량은 2000장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소속 레이블 ‘스튜디오 브로콜리’에 따르면 음원 공개 이후에 있을 쇼케이스 역시 비공개로 10여명 정도의 관객만을 초대하는 극단적인 소규모로 준비 중이라고 한다.

한편 음원 사이트를 통한 디지털 싱글 ‘흐린 길’공식 발매는 6월9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정규 1집 음반은 8월에 공개 될 예정이다.

윤덕원은 한국 대중음악상 모던록 노래상을 2년 연속 수상한 모던 록 밴드 ‘브로콜리너마저’ 의 작사 작곡 및 보컬, 베이스 기타로 활동 해 왔으며, 밴드가 잠시 휴식기를 가지는 동안 솔로 활동을 통해 기존과는 다른 음악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스튜디오브로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