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 탓에 사람들의 옷차림이 간소해졌다. 심플한 티셔츠도 좋지만 보다 가벼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 사랑 받는다. 특히 투웨이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티셔츠가 편안함과 높은 활용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유니크하면서도 투웨이 티셔츠로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시도해보자.



▶ 원피스 입은 듯, 투웨이 언발란스 롱 티셔츠


페미닌하면서도 남들과는 다른 패션 스타일을 뽐내고 싶다면 언발란스한 밑단 기장으로 유니크한 롱 티셔츠를 추천한다. 언발란스 롱 티셔츠는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원피스나 롱 티셔츠로 활용할 수 있으며, 언발란스한 밑단이 인상적이다.


언발란스 롱 티셔츠에 스타킹이나 레깅스를 신는다면 우아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티셔츠로 입을 경우에는 발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내, 하의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멀티 아이템이다.



▶ 독특한 디자인, 매듭 슬리브리스


개성있는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매듭 슬리브리스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시도해보자. 매듭을 묶지 않고 길게 늘어트린다면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뒤나 앞으로 묶으면 캐주얼한 룩이 된다.


매듭 슬리브리스는 롱 스커트나 패턴이 들어간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독특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으며 특히 허리의 매듭으로 몸매를 보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굵은 허리나 뱃살이 고민이라면 허리의 매듭을 묶어 잘록한 허리를 연출해보자.


▶ 브랜드&가격


1) 블랙 티셔츠 ‘밀란로랭’, 8만 9000원 / 그레이 티셔츠 ‘밀란로랭’, 8만 9000원 / 팬츠 ‘밀란로랭’ 26만 8000원


2) 블랙 민소매 티셔츠 ‘밀란로랭 9만 8000원 / 그레이 민소매 티셔츠 ’밀란로랭‘ 9만 8000원 / 선글라스 ‘베디베로by세원ITC’, 24만 원


<사진=밀란로랭, 베디베로by세원I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