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크레용팝 멤버들은 지친 기색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 이번 광고촬영에서 크레용팝은 기존의 이미지와는 다른 색다른 콘셉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 캡쳐=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
티바두마리치킨은 ‘한 마리 가격으로 두 마리 제공’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치킨 브랜드다. 업체 관계자는 “티바두마리치킨의 캐치프레이즈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크레용팝이 잘 부합한다고 판단,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크레용팝의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며,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크레용팝은 지난 19일 수익금 기부를 위해 열린 자선경매 ‘스타들과 함께하는 재능기부 자선 콘서트: 재능기부 열세 번째 이야기’에 출연료 없이 참여해 모든 멤버가 애장품을 내놓기도 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가맹비, 교육비, 보증비, 개설수익등을 이체 면제한 5무(無)창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수시로 실시간 창업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