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외식업계의 문화 이벤트가 한창이다. 가족이 함께 식사를 하고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영화, 공연 티켓 등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따뜻한 봄을 풍요롭게 만들어 줄 외식업계의 다양한 이벤트를 알아봤다.

프랜차이즈 웰빙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오는 6월 8일(일)까지 신메뉴 ‘오곡쇠고기죽’ 또는 ‘불굴죽’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끝까지 간다’ 예매권을 증정한다.




본죽 홈페이지(http://bonjuk.co.kr)에 접속한 후 신메뉴를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응모 가능하다. 총 200명에게 2매씩 예매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6월 11일(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9일(목) 개봉하는 영화 ‘끝까지 간다’는 이선균, 조진웅의 연기가 돋보이는 액션영화로 제67회 칸 영화제에서 전 세계 취재진이 모인 가운데 처음 선보인 후 아낌없는 찬사를 받으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는 더블애슐리 한정메뉴를 먹고 시식평을 올린 고객 중 우수 작성자를 뽑아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피자와 그릴메뉴 등 기존 메뉴들을 업그레이드 하고, 새롭게 연어존을 선보인 한정메뉴에 대한 시식평을 블로그에 올리고 게시글 URL을 애슐리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your_ashley)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달면 참여 할 수 있다.

 

우수 작성자 10명에게는 김건모, DJ DOC, 조성모, 룰라 등이 출연하는 청춘나이트 콘서트 2014 티켓을 2매씩 증정한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공식 카페 ‘탐스놀이터(http://cafe.naver.com/tomsnoriteoh)’에서 ‘5월의 행복을 나누세요’ 행사를 진행했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홈페이지에서 전시회 ‘미켈란젤로 전’ 티켓, 도서 ‘삶을 사랑하는 기술, 철학을 권하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토)까지 댓글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