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20일 ‘리얼 빙수’ 시리즈 3종을 추가 출시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5월 ‘리얼 빙수’ 시리즈 ‘팥빙수’와 ‘녹차빙수’를 출시했다. 100% 국내산 팥과 쫄깃한 인절미를 넣은 클래식 빙수인 ‘팥빙수’와 100% 국내산 팥과 진한 녹차가 곁들여진 ‘녹차빙수’는 6개월 동안 50만개 판매된 이디야의 히트 아이템이다.

올해 이디야커피는 ‘자연 그대로의 맛’이라는 컨셉의 ‘리얼 빙수’ 시리즈를 5종으로 확대했다.

▲ 제공=이디야커피

이번에 출시된 ‘리얼 빙수’ 3종은 ‘애플망고빙수’, ‘베리베리빙수’, ‘민트초코빙수’이다. ‘애플망고빙수’는 일반 망고와는 달리 당도가 높은 고품질의 프리미엄 애플망고를 재료 삼아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하며, ‘베리베리빙수’는 상큼한 믹스베리 토핑을 푸짐하게 얹은 상큼하고 깔끔한 맛의 빙수이다.

 

또 ‘민트초코빙수’는 진하고 달콤한 초코 빙수에 민트의 시원함을 더한 이디야만의 빙수이다.


이디야커피 마케팅팀 김민건 팀장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무더위로 인해 아이스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말하며, “최상의 원재료를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을 풍부하게 살린 프리미엄 빙수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가격은 팥빙수 7,300원, 녹차빙수와 민트초코빙수는 8,300원, 애플망고빙수와 베리베리빙수는 8,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