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나라 브라질에서 펼쳐지는 2014년 월드컵의 개막일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유통업계에서는 본격적인 월드컵 관련 마케팅 전쟁에 뛰어들었다.
즉, 기업들은 월드컵에 맞춰 신제품이나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공략하는데, 특히 스포츠 업계의 경우 4년 만에 열리는 월드컵을 맞이해 월드컵 특수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 출시와 함께 온, 오프라인에서 홍보 열기 및 판매에 불을 지펴 가고 있다.
백화점 업계 역시 경품 응모 이벤트를 비롯, 월드컵 시즌 인기 상품전에 들어갔다.
▲ 도매꾹 http://domeggook.com/main/item/itemEvent.php?no=402
돈 버는 쇼핑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 www.domeggook.com )’ 역시 국민들의 기대와 팬심에 부응할, 타 사이트보다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모아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미 2002년 한일 월드컵 당시 거리응원을 통해 널리 알려진 붉은 빛깔의 티셔츠를 비롯하여 머리띠와 응원수건 등이 거리응원을 경험해 본 20, 30대층을 중심으로 많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으며 유, 아동을 대상으로 한 응원 티셔츠나 두건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열흘 남짓 남은 월드컵.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야외에서 펼칠 축구 응원에 맞는, 합리적이면서도 다양한 종류의 응원용품을 지금 바로 도매꾹에서 만나 보자.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