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 (대표:임미숙)은 6월 둘째주 남자들을 위한 향인 양키캔들 온탭(On Tap), 카모플라쥬(CamouFlage), 맨타운(ManTown)향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 제공=양키캔들
양키캔들 온탭(On Tap)은 황금보리향으로서 부쩍 더워진 날씨에 시원한 맥주와 함께 하면 더욱 좋을 향이다. 함께 출시될 예정인 맥주잔 모양의 자캔들 홀더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맥주를 연상시킨다.
양키캔들 카모플라쥬 (CamouFlage)는 좀 더 특이한 향이다. 카모플라쥬는 군대용어인 위장, 엄폐 등을 가리키는 말로써, 카모라는 말로 많이 줄여 쓰고 있다. 군대에서 사용되는 군용품들의 패턴에서 비롯된 것으로 최근에는 패션에서 많이 사용되는 단어다.
신선한 공기의 아침 숲의 시원함이 독특한 향으로 오크나무껍질 냄새가 은은한게 특징이다. 군인들이나 군대의 추억이 있는 남자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향이다.
양키캔들 맨타운(Man Town)은 스포츠나 영화 감상시 함께 하면 좋을향이다. 남성적인 머스크향과 우드향이 매력적인 향이다.
항상 새로운 변화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새로운 신상품과 신향을 도입하는 양키캔들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도입되는 신향3종은 여성들을 위한 플로랄향 등이 많이 도입된것에 비해 상대적으로 남자들을 위한 향이 적은 만큼 남성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정판 신향이라 출시 전 미리 예약 구입도 고려해볼만하다. 6월 양키캔들 전국 가맹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