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식품·외식업계에서는 해외여행 경품을 건 소비자이벤트가 한창이다.

팔도는 출시 30년을 맞은 ‘팔도비빔면’과 ‘비락식혜’ 20년을 기념해 ‘3020 고객사은대잔치’를 팔도랜드(www.paldoland.co.kr) 이벤트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다.


8월 10일까지 팔도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48명을 추첨하여 시베리아의 보석이라 불리는 ‘러시아 바이칼호’ 해외여행의 행운이 돌아간다. 추가로 7000명에게는 팔도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바이칼호’는 러시아의 시베리아 남쪽에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깊은 호수로 그 청정한 아름다움 때문에 ‘러시아의 보석’이라고 불린다. 일반적으로 방문하기 쉽지 않은 여행지인 만큼 이벤트에 당첨되면 흔치 않은 여행 기회를 얻는 셈이다.

또한, ‘비빔면 레시피 월드컵’과 ‘비락식혜 커플매치’, ‘SNS 소문내기’ 등 참여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비빔면 레시피 월드컵’ 우승자와 준우승자 2명에게 ‘러시아 바이칼호’ 해외여행을 제공한다.


한국야쿠르트는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유 ‘7even(세븐) 시크릿’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7even과 함께하는 건강한 습관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www.yakult.co.kr)에서 ‘세븐’을 음용하고 있는 고객이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모두투어 해외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농심은 ‘백두산 백산수 고객이벤트’를 통해 6월 30일까지 ‘백산수’를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고객 중 선발을 통해 백두산 3박 4일 여행권(2인 기준), 호텔농심 1박 2일 패키지(2인 기준) 등을 제공한다.

외식업계도 해외여행을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카페베네는 ‘세계 디저트여행 이벤트’를 컨셉으로 ‘카페베네 패스포트를 가져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미동부투어 9일 여행 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디야커피는 6월 19일까지 제품에 들어 있는 행운권 번호를 모바일 페이지에 응모하면 10명에게 해외여행권, 100명에게 오션월드 이용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