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쇼핑몰의 핫딜 정보부터 배송대행 신청까지 다양한 해외직구 관련 서비스를 이제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해외 배송 대행서비스 몰테일(post.malltail.com)이 모바일에서 배송대행신청부터 결제까지 가능한 해외 직구 전용 ‘몰테일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 제공=몰테일

몰테일 모바일앱은 △ 몰테일 배송대행 신청 및 진행 현황 확인 △ 마이 핫딜 정보 제공 △ 몰테일 포인트 적립 리워드 서비스 △ 모바일 원클릭 안심결제 및 통합 결제 기능 △ 해외 쇼핑사이트 랭킹 정보 △ 실시간 알림 서비스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모바일에서 배송대행신청서 작성이 간편하게 이뤄질 뿐만 아니라 배송비 결제부터 물 품수령까지 모바일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 몰테일 회원들간의 다양한 최신 핫딜 정보 공유를 공유하거나 자신이 원하는 핫딜 정보만 받아보는 마이핫딜 기능, 몰테일앱을 통해 해외쇼핑몰 결제 시 일정 금액을 몰테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리워드 서비스도 몰테일 앱의 특징이다.

김기록 몰테일 대표는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몰테일 모바일앱 출시는 해외직구 시장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질 것”이라며 “모바일앱을 통해 해외직구의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 만큼 해외직구 이용자들도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몰테일 모바일앱은 구글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iOS버전은 오는 7월부터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편 몰테일 모바일앱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비자카드로 모바일 앱에서 배송료 결제 시 몰테일 포인트를 10배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