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15일 소비자의 여름휴가를 지원하는 ‘에이치 썸머 베케이션(H Summer Vac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휴가지를 제공하는 ‘가족 힐링 이벤트’와 5박6일간 휴가 차량을 무상으로 대여해 주는 ‘쏘나타, 그랜저 5박6일 렌탈 이벤트’ 등 2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7월25일부터 8월16일까지 23일간 총 1100가족(1가족 4인 기준)을 초대하는 ‘가족 힐링 이벤트’는 빼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강원도 횡성 자연 휴양림에서 진행되며, 현대차는 소비자들만을 위해 캠핑장·펜션·어린이 야외 수영장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캠핑(장비 미보유 660가족, 장비 보유 220가족)과 펜션(220가족) 중 숙박 형태를 구분해 선택적으로 응모할 수 있도록 해 가족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캠핑 장비를 보유하지 않은 가족들에게는 텐트·테이블·버너·랜턴 등 각종 캠핑 장비들을 무상으로 대여해 준다.

이 외에도 가족용 놀이기구 대여, 야외 카페 운영, 숲 속 작은 음악회, 숲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는 홈페이지를 통해 ‘쏘나타, 그랜저 5박6일 렌탈’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 중 총 800명을 선정해 쏘나타와 그랜저를 휴가 차량으로 무상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휴가 차량 무상 렌탈 이벤트는 장거리 이동이 많은 여름휴가 기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이동 편의를 지원하는 동시에 현대차의 주력 차종인 쏘나타와 그랜저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휴가지원 프로그램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보다 즐겁고 의미있는 휴가를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꾸준한 성원을 잊지 않고 더욱 더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