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쉴드 MIGH-T 고강도 슬림 강화유리는 130년 역사의 세계적인 명품 강화유리 독일 SCHOTT사의 유리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된 강화유리로, 표면 9H 강도와 0.2TR의 국내 가장 얇은 두께로 제작되었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 제공=폰트리
그 동안 강화유리 제품의 단점으로 지적된 모서리 부분은 라운드 마감처리를 하였고, 비산방지 필름을 활용하여 파손 시 제품과 사용자의 안전을 동시에 지켜, 사용자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폰트리 관계자는 “스마트폰 강화유리는 액정 파손이 자주 발생할 수 있는 환경 에 적합한 필름 으로 외부 손상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향후 외부 충격으로부터 액정파손을 방지하는데 특화된 다양한 충격 방지 필름 (방탄필름과 플렉서블 글라스) 도 함께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고 밝혔다.
투과율 100%에 가까운 세계 최고의 수준의 선명도와 투과율을 자랑하는 힐링쉴드 MIGH-T 강화유리는 아이폰5, 아이폰5S, 아이폰5C, 갤럭시S5, 갤럭시노트3, 갤럭시S4, 엑스페리아Z2, LG G3용 제품을 판매중 이며, 폰트리몰(www.pontree.co.kr)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힐링쉴드 전국 부착 협력점 16개 매장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고, 매장 구매 시 무료로 부착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