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 벗을 수 없는 직장인들이라도 이제 시원한 비즈니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최근 냉감 기능성 의류들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시원한 '쿨워크룩(Cool Work Look)'이 떠오르고 있다. 이에 배우 정우성과 성유리와 함께노출 없이도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는 오피스룩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빛나는 유러피안 감성 '정우성의 비즈니스룩'


조각외모가 그의 스타일링에 더욱 빛을 발했다. 정우성이 스카이블루 컬러의 린넨 재킷과 화이트 팬츠로 경쾌하면서도 산뜻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너와 로퍼를 네이비 컬러로 맞춘 스타일링이 그의 패션 감각을 더욱 배가했다.



또 정우성은 체크 셔츠와 그레이 톤의 재킷, 블랙 팬츠를 함께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그는 특히 창문 모양의 체크무늬 재킷으로 유러피안 감성을 발산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단아한 분위기 물씬 '성유리의 오피스룩'


늘씬한 몸매로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속 성유리는 블랙 원피스와 화이트 린넨 재킷으로 정장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아찔한 블랙 하이힐을 매치한 그녀는 각선미가 돋보이는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특히 톤다운된 그린 컬러의 재킷과 스트라이프 티셔츠,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 성유리는 여성스러운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브랜드 : 정우성이 착용한 수트는'브루노바피'와 '인디안' 제품이며, 성유리가 착용한 제품은 '앤섬'의 제품이다.


<사진=브루노바피, 인디안, 앤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