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바비인형 몸매를 꿈꾸는 이들이라면 걸그룹 오렌지카라멜 멤버 나나의 디저트에 주목해보자. 화장품 및 이너 테라피 브랜드 'DHC'에서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간 '나나의 시크릿 디저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완벽한 몸매로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DHC'의 뮤즈 나나가 식후 디저트처럼 꼬박꼬박 챙겨먹는다는 다이어트 이너테라피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르시니아'를 비롯해 '공액리놀레산', '바나바' 등 총 6종의 제품으로 구성돼있으며, 베스트 셀러 제품들의 추가 할인까지 준비돼어 있어 여름철 다이어트 필수 아이템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DHC'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나나의 무보정 다이어트 자극 사진을 감상하고 다이어트 각오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워 다이어트 30일 세트' 정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7월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U+ 포토 인화권'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비치볼과 비치가운 등 다양한 바캉스 아이템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DHC'가 준비한 나나의 시크릿 디저트 기획전과 7월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DHC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DHC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