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도시의 대표 컬러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세계 유명 도시 산토리니, 뉴욕, 뉴델리를 모티브로 한 ‘씨티 투어 패키지’ 라인을 선보인다.



패션, 뷰티, 가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불고 있는 레트로 열풍 속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니커즈가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프로스펙스’가 새롭게 선보인 ‘메트로폴리스 스니커즈’ 씨티 투어 패키지 라인 역시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레트로 풍의 클래식 러닝화 스타일이다.



약 40mm 높이의 구조 설계를 통해 키 높이 효과 및 충격 완화 기능을 강화했으며, 발을 감싸는 디자인으로 안정감을 높였다. 또한 쿠셔닝과 탄성이 탁월한 소재를 중창에 적용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게 한다.



또한 ‘메트로폴리스 스니커즈’ 라인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와 시원한 매쉬 소재의 조화를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여기에 각 도시의 이미지가 프린팅돼 있는 디테일한 인솔 디자인이 가미돼 있다.



▶브랜드&가격 : 프로스펙스의 ‘메트로폴리스 스니커즈’ 라인은 남녀공용 제품이며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사이즈는 230-280mm, 산토리니의 블루, 뉴욕의 그레이, 뉴델리의 옐로우 3종으로 출시됐다.


<사진=프로스펙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