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블루베리, 산수유에 못지 않게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열매가 바로 ‘아사이베리’이다.

4600여 종의 약초가 번식하는 ‘지구의 약국’이라 불리는 아마존 지역에서 나는 아사이베리는 브라질인들이 애용하는 영양이 풍부한 인기 열매로 우리나라에 알려져 있다.


아사이베리는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자라는 약 20미터 높이의 나무에 올라가 채취하는데, 채집한 열매의 5퍼센트밖에 쓸 수 없는 귀한 열매로, 이미 영국에 본부를 둔 다국적 언론 ‘메트로’가 선정한 세계 10대 푸드 중 하나로 선정되어 있기도 하다.

이러한 아사이베리에는 항산화물질이라 불리는 폴리페놀, 안토시아 및 칼슘, 철분, 아미노산,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어 진액으로 섭취할 경우 온 가족 건강음료로 매우 좋다.
특히나 항산화성분이 적포도주의 33배, 블루베리의 7.7배 이상이나 높다고 매스컴에서도 보도된 바 있다.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990948


‘돈버는 쇼핑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사이베리 혼합진액’의 경우 이러한 아사이베리의 효능을 입증하듯 명절 시즌에 맞춰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70ml로 구성된 한 포에 브라질 산 아사이팜열매농축액이 65퍼센트 함유되어 있고 아로니아열매, 포도열매, 블루베리열매 농축액까지 포함되어 있어 영양뿐만 아니라 맛까지 뛰어나다.


올 추석에는 온 가족의 입맛과 영양을 고려한 아사이베리 혼합진액으로 가족과 소중한 이들에게 건강을 선물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