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지커머스 모영일 대표이사가 17일 개최된 제15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Innovative Technologe Trade Show 2014) 개막식에서 중소기업 기술혁신과 기술인재 육성, 기술보호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은 중소기업의 우수기술과 제품을 전시하고, 기술혁신 및 기술인재 육성에 기여한 기업 및 유공자를 포상하여 기술혁신 의욕을 고취하고 성과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어 왔다.
 
이날 ㈜지앤지커머스는 돈버는쇼핑 도매꾹을 운영하며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미래 기술인재 육성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한 공로을 인정받아 선정의 기쁨을 누리게 되었다.


시상식이 거행되는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은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의 중소기업 종합기술 전시회이다.
 
중소기업의 혁신기술과 신제품 전시를 통해 R&D 성과를 확산하고 대한민국 미래의 중심이 될 중소기업의 기술개발과 창의인재를 발굴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올해는 중소기업청이 교육부와 공동 개최한다.

본 행사는 9월 17일부터 19일(전시장 개장시간 10:00~17:00, 19일만 16:00 마감)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A에서 개최되며,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