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에게 가을이 찾아왔다.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전 아나운서 김성주와 그의 아들 김민율 군의 가을 화보가 베일을 벗었다.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은 MBC 주말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 시즌2에 출연 중인 김성주-김민율 부자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가을을 즐기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출해 부자간의 넘치는 애정을 엿볼 수 있었다.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컬러만 다른 커플룩을 선보였다. 김성주는 어깨 부분 언발란스한 배색이 눈에 띄는 네이비 컬러 티셔츠로 자상하고 다정한 아빠의 매력을 한껏 어필했다. 여기에 오렌지 컬러 팬츠를 매치해 경쾌한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또한 김민율 군은 옐로우 컬러의 티셔츠를 입어 아이다운 싱그러운 느낌을 배가했다. 특히 목에 귀엽게 두른 손수건이 민율 군 특유의 헤어스타일과 자연스레 어우러져 깜찍함을 끌어올렸다.



또 다른 화보에서 두 사람은 금방이라도 등산을 갈 듯 했다. 김성주는 세련된 디자인의 점퍼를 활용해 편안하고 활동적인 아웃도어룩을 제안했다. 더불어 김민율 군은 유니크한 패턴의 점퍼를 입어 발랄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전달했다. 두 사람의 익살스러운 표정 또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두 사람이 출연하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 시즌2에는 배우 성동일-성빈, 류진-임찬형, 정웅인-정세윤, 가수 윤민수-윤후, 전 축구선수 안정환-안리환 가족 등이 출연 중이다. 이 프로그램의 내레이션은‘일밤-아빠 어디가’ 시즌1에 등장했던 배우 이종혁이 담당하고 있어 재미를 더한다.


<사진=잭울프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