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슈퍼스타K6>의 톱11이 AIA생명 광고에 출연한다. AIA생명은 ‘슈퍼스타 K6’에 메인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8일 AIA생명에 따르면 <슈퍼스타K6> 대망의 생방송 진출자 톱11는 최근 경기도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 모여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의 컨셉은 ‘리얼 라이프 (Real Life)’로 일상의 삶에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AIA생명의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 (The Real Life Company)’ 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CF에서 ‘슈퍼스타K6’ 톱11은 각자가 생각하는 진정한 삶, 리얼라이프에서 지켜나가고 싶은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이를 가장 잘 표현하는 키워드를 적은 티셔츠를 입고 각자의 꿈과 열정을 자유롭게 표현했다.


이들이 고른 키워드를 통해 각자의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엿볼 수 있어 생방송 대결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층 더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들은 또 광고에 삽입된 리얼라이프 CM송을 직접 불러 생방송 진출자다운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슈퍼스타K6 톱11이 출연하는 AIA생명 광고는 8일부터 AIA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먼저 공개된다.


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생방송 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