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팬미팅’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보이그룹 비투비(B TO B)의 ‘클럽 99도’ 팬미팅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에는 지난 14일 서울 강남에서 열린 비투비의 비공개 팬미팅 ‘클럽 99도’ 현장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팬미팅은 멜론 리스너 중 비투비와의 친밀도가 99 이상을 기록하는 팬들 중 단 99명만을 추첨해 진행한 프라이빗 이벤트다. 이에 비투비는 소규모 클럽에서 팬들과 가까이 앉아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이번 팬미팅에서는 스페셜 트랙리스트를 주제로, 멤버 서은광과 이민혁이 MC를 맡았다. 더불어 비투비의 히트곡 제목들을 이용한 알찬 코너들로 꾸며졌다. 특히 ‘넌 감동이야’의 작사에 참여한 이민혁, 정일훈은 ‘넌 감동이야’의 랩 가사를 최초로 공개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겨줬다.



이 밖에도 귀요미 송 창시자 정일훈이 ‘상남자 귀요미송’을 보여줬고, 비투비와 멜론 친밀도가 가장 뜨거웠던 1인을 선정해 무대에 올려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스러운 세레나데를 불러주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비투비는 “1시간이 1분처럼 지나간 것 같다. 비투비는 1도다. 100도로 끓어오르려면 여러분이 필요하다. 짧지만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비투비는 일본 공식 데뷔를 앞두고 11월에 발매 예정인 싱글 ‘와우(wow)’로 19일에 발표된 일본 온라인 음반 예약차트에서 1위부터 3위까지 점령했다.


<사진=1theK ‘클럽 99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