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GWS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GWS코리아


존슨콘트롤즈 GWS코리아는 최근 총 150명의 임직원들과 경기도 여주시 품실자연관에서 1000포기의 김장 나누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배추·무 다듬기, 배추 절이기 및 양념 만들기, 배추 양념 버무리기, 김치 포장 및 배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행사장에는 박동주 GWS코리아 대표와 품실자연관 관계자들이 행사장을 찾아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함께 배추 양념 버무리기 작업에 나서 큰 힘을 보탰다. 행사를 마련한 GWS코리아도 김장관련 OX퀴즈,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로 축제 분위기를 연출해 참가 자원봉사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장김치는 노인복지회관, 미혼모단체, 장애인시설, 아동복지 등 전국 18여개 지역 사회복지시설 및 어려운 불우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 대표는 “GWS코리아의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에 기꺼이 동참한 자원봉사센터를 비롯해 여러 봉사단체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우리가 전달한 김치가 지역사회의 불우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미약하게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박 대표는 “앞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서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GWS코리아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GWS코리아는 지난 10월 나너우리집 어린이들에게 점심제공과 쌀 200㎏, 100만원을 기부했다.

존슨콘트롤즈 GWS코리아는 세계 최대 기업들을 대상으로 시설, 자산관리 부동산, 에너지 관리를 지원하는 글로벌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회사다. 최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의 스탠다드차타드은행과 향후 5년간 FM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하고 ADT와 보안 및 시설관리 부분 업무 제휴를 맺었다. GWS코리아는 주로 시설관리 관련 업무 효율 증대를 위한 전문기술을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