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마지막주 금요일, 미국 빅 세일 블랙프라이데이의 연예계 키워드는 무엇일까. 배우 남상매가 일반인 사업가와 내년 1월 24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효리가 유기농 콩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그녀를 신고한 네티즌이 보수 온라인 커뮤니티 ‘일베(일간베스트)’의 회원인 것으로 드러났다. 


‘해피투게더’에서 조윤희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목욕신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털어놨으며, 가수 성시경은 권진아와 함께한 선공개곡 ‘잊지 말기로 해’의 티저를 공개했다.



▶ 남상미 결혼, 예비신랑은 일반인 사업가 ‘1월 24일 화촉’


배우 남상미(30)의 소속사가 결혼 보도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했다. 28일, 남상미의 소속사 JR엔터테인먼트는 “남상미가 2015년 1월 24일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소속사는 “예비신랑은 30살의 평범한 일반인으로 개인사업을 하고 있는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입니다. 남상미 씨와 예비신랑은 2013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동갑내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결정하게 됐습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남상미의 결혼식은 양평에 위치한 작은 교회에서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친인척만을 초대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이효리 유기농 콩, 일베 회원이 신고해 “좌효리 잘가라”


이효리가 유기농 콩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유기농 콩 표기를 신고한 네티즌이 보수 온라인 커뮤니티 ‘일베(일간베스트)’의 회원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 회원은 지난 9일 ‘일베’ 게시판에 “이효리 친환경농산물 인증 표시 위반”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좌효리(‘좌파 이효리’라는 뜻의 은어)님이 문어 팔듯 시장에서 콩떼기한다고 블로그 인증했다. 좌효리, 잘가라”는 글과 함께 기관에 신고하고 문의를 넣은 과정을 캡처 사진으로 공개했다. 이어 17일에는 “이효리 친환경 농산물 위반 중간보고”라는 글을 올려 농림축산식품부가 보낸 신고 접수상황 문자를 캡처해 게재했다.



이에 대해 이효리의 소속사 측은 “마을 직거래 장터가 활성화되길 바라는 차원에서 콩을 팔았다. 인증 제도가 있는 줄 몰랐다”며 “좋은 취지로 판매에 참여하면서 농약을 안 뿌리고 직접 키워 유기농이라고 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서 조사 의뢰가 들어왔다며 연락이 왔고 조사에 협조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효리는 27일 자신의 블로그에 “오늘 여러 가지 일로 심려 끼쳐 죄송합니다. 몰라서 한 일이라도 잘못은 잘못이니 어떤 처분도 달게 받겠습니다”며 “잘못된 부분을 지적해주신 분들 또 감싸주시려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모든 일에 좀 더 신중해야겠습니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 해피투게더 조윤희, 목욕신 구경 온 이성재 ‘에로성재?’


KBS 2TV ‘해피투게더(이하 해투)’에서 조윤희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목욕신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조윤희는 “어깨를 노출하는 목욕신을 촬영하는데 이성재 선배님이 오셨다. 피곤해서 차에서 쉬어야 하는데 오셨다”며 “후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오신 줄 알았는데 촬영이 끝날 때까지 있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성재는 “나에게도 발언권을 달라. 다음 촬영을 준비하고 갔는데 마침 윤희 씨의 목욕신 촬영이 막바지더라”고 해명했다.


이성재의 주장에 조윤희는 “아니다. FD가 달려가서 이성재에게 귀띔했다. 우연일 리가 없다”고 응수했고, 이성재는 결국 “(목욕 장면을) 보고 싶었다”고 주변을 폭소케 했다.



▶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올겨울 감성을 촉촉하게 해줄 선공개곡 ‘권진아 참여’


가수 성시경이 선공개곡 ‘잊지 말기로 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성시경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30초의 짧은 분량으로 흰 눈이 쌓이는 배경 속 성시경과 피처링에 참여한 권진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 편의 크리스마스 영화 같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은 신곡 ‘잊지 말기로 해’ 마지막 부분을 감미로운 하모니로 들려줘 본 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선공개곡 ‘잊지 말기로 해’는 12월 3일 발표할 예정이며 성시경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윈터 원더랜드’는 9일 발매된다. 더불어 성시경은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성시경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을 개최한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SBS, 이효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