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교육브랜드 ‘바다나무’ (www.badanamu.com/kor)가 ‘바다나무 크리스마스 송’ 애니메이션을 지난 1일 유튜브에 공개했다.


바다나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바다나무 크리스마스 송’은 공개 3일이 지난 현재 조회수 3만 뷰에 육박하고 있다.

공개된 ‘바다나무 크리스마스 송’은 강아지캐릭터 ‘바다’가 동물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매직 트리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은 노래와 영상을 담았다.


캄아일랜드 관계자는 “일주일 전 공식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송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이 더욱 고조됐다”면서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주는 바다나무의 선물인 만큼 애니메이션을 보며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사랑과 행복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바다나무 크리스마스 송’은 바다나무 유튜브 채널(http://youtu.be/8JGBntKc83A)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싱어롱 가사는 바다나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한편 바다나무는 강아지캐릭터인 ‘바다’와 펭귄, 하마 등 다양한 동물캐릭터를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과 영어 파닉스 학습용 동영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지난 10월에는 NFC기반 디지털 파닉스 프로그램인 ‘바다나무 스토리타임’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