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드레스’


지난 12월 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2014 Mnet Asian Music Awards·, MAMA)’ 시상식에서 배우 강소라가 시상자로 참석한 가운데, 그녀가 선택한 드레스의 가격이 3만 9000대로 밝혀졌다.



이날 강소라는 몸매를 부각시키는 시스루 드레스로 아름다운 몸매를 뽐냈다. 그녀가 선택한 네이비 컬러의 원피스는 환상적인 S라인에 슬림하게 밀착돼 섹시하고 아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드레스의 오프 숄더 디자인이 그녀의 쇄골라인을 더욱 고혹적이게 만들었다.



이에 강소라의 소속사인 윌엔터테인먼트는 한 매체를 통해 “스타일리스트가 여배우인데 저렴한 옷으로 화제된 것에 강소라에게 미안해하더라. 평소 강소라는 의상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고 스타일리스트와 상의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의상을 선택한다”며 “강소라의 스타일리스트 팀은 가격, 브랜드와 상관없이 언제나 배우를 가장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의상을 선택의 중심으로 뒀다”고 전했다.


<강소라, 레이스 오프 숄더 드레스 ‘H&M’ 3만 9000원>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은 ‘2014 MAMA’에는 R&B 황태자 존 레전드(John Legend)를 비롯해 엑소(EXO), 에픽하이, 위너, 방탄소년단, 걸스데이, 서태지, 블락비, 티파니, 지드래곤(GD), 태양, 씨스타, 아이유, 인피니트 등 최고의 아이돌 그룹들이 참석했다.


<사진=CJ E&M, 에이치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