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일 연예계 키워드는 무엇일까. SBS ‘K팝스타4’ 도전자 정승환이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불러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음원사이트 1위의 기염을 토했다. ‘런닝맨’에 출연한 배우 경수진은 평소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매력을 선보였으며, MBC ‘무한도전’에서 개그맨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가 언급됐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파이터 추성훈의 딸 추사랑의 머리둘레가 측정됐다.



▶ K팝스타4 정승환, 심사위원 극찬 ‘온라인 차트 점령’


지난 7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출연자 정승환이 부른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멜론,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K팝스타4′ 심사위원 양현석은 “듣는 내내 정승환한테 빠졌다. 대단한 흡입력을 갖고 있다. 만약 혼자 들었다면 울었을 것 같다”라며 정승환을 극찬한 바 있다. 유희열도 “(정승환은) 그냥 가수”라며 “제가 진행하는 ‘스케치북’에 발라드 4대 천왕 무대를 만들어 출연시키고 싶다”고 평가했다.



또한 박진영은 “이렇게 노래하는 가수가 없다. 전형적인 발라드인데 누구도 생각이 안 난다”며 “‘기존 가수처럼 노래하지 말라’는 말은 이렇게 하라는 거다. 아주 꼭 필요한 새 목소리, 새 노래인 것 같다”며 극찬했다.



▶ 런닝맨 경수진, 반전매력 “얌전한 애가 아니었어”


12월 7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배우 경수진이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이날 경수진은 ‘런닝맨’ 멤버 개리와 커플을 이뤄 이글루 탈출 게임에 참여했다. 이 게임에서 경수진과 개리는 백지영의 ‘내 귀에 캔디’ 에 맞춰 커플 댄스를 추며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경수진은 기존의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와 달리 섹시한 웨이브를 선보이며 개리와 화끈한 커플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개리는 “얌전한 애가 아니었어”라고 소리쳐 폭소를 터뜨렸다.



▶ 박명수 부인 한수민, 결국에 강한 자가 얻게 되는 특급아내


지난 12월 6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박명수를 비롯해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차승원의 ‘극한알바’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박명수 부인이 방송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건가 싶다. SNS에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됐더라”며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손사래를 치며 “이야기를 하면 화제가 될 테니 말은 안 하겠다. 우리 부인은 방송에 관심이 없다. 둘이 찍은 사진이 잘 나와서 실수로 올린 것 같다”고 해명했다.



앞서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행복해요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한편,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가 화제가 된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명수 아내인 한수민 씨가 운영하는 병원 홈페이지 의료진 소개란의 프로필 사진들이 게재됐다. 한수민 씨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고려대 의대 졸업, 삼성병원 수련의, 미국 의사 자격증 취득 등 우월한 스펙이 눈에 띈다.



▶ 추사랑 머리둘레, 평균이상 “여자가 머리 커”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과 추사랑이 독감 예방 접종을 위해 병원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사랑의 신체검사가 진행됐다. 키부터 몸무게, 머리둘레까지 발달이 정상적으로 이뤄지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랑이는 키 94.8cm, 몸무게는 15kg, 머리둘레 47.5cm를 기록했다. 의사 선생님은 “사랑이 머리둘레가 크다”고 말했고 추성훈은 사랑이에게 “머리가 크대. 여자가”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SBS ‘K팝스타4’, ‘런닝맨’, 한수민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