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박정현’
나가수3 박정현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가수 박정현이 나가수3의 MC 확정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MBC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3’) 공식 홈페이지에는 가수 윤도현, 김범수, 박정현의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MC를 맡게 된 박정현은 ‘나가수3’ 티저 영상을 통해 나가수가 주는 의미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박정현은 “다른 걸 하고 있는 데도 ‘나는 가수다’ 할 때 했던 무대들이 자꾸 떠오르고 회상하게 되고 ‘나가수’ 무대 흔적이 남아 있었다”며 “그때 관객이랑 우리가 나눴던 남다른 음악적 소통, 전율 이런 것이 2번 다시 생길 수 없는 순간들이기 때문에 그리울 때가 있다”고 말했다.
박정현은 앞서 ‘나가수’를 통해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조수미의 ‘나 가거든’,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 등의 무대를 선보여 인기를 모았다.
유경험자 박정현이 MC로 나서면서 경연에 참여하는 가수들과 제작진, 시청자들 사이에서 어떠한 역할을 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1월 15일 MBC 관계자에 따르면 박정현은 ‘나가수3’ 경연에 참가함과 동시에 MC를 맡을 예정이다. ‘나가수3’는 오는 1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박정현, MBC ‘나는 가수다3’>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