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필수적인 고등 영단어를 총망라한 ‘투지 영단어’를 출간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간된 ‘투지 영단어’는 수준에 따라 기본(베이직), 고급(마스터)편으로 구분되며, 기본 표제어 1,800개와 함께 교과서부터 전국연합모의고사, 대입 수능에 이르는 방대한 양의 고등 영단어를 빠짐없이 수록한 교재이다.

단어의 성격에 따라 시험 빈출 어휘, 소재별 어휘, 이어 동사 등으로 구분해 암기의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단어 뜻 중심의 암기에 좋은 ‘외워 VOCA’와 예문 및 어원을 짚어보며 공부하기에 좋은 ‘활용해 VOCA’로 구성되어 자신이 원하는 학습 목적에 맞춰 암기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배운 단어를 간편하게 암기할 수 있도록 책 속 부록으로 < 한 손 단어장 >을 수록하여 학생 스스로 빈칸을 채우면서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영어 단어장 한 권으로도 빠르고 심층적인 영어 학습을 할 수 있게 됐다.

미래엔 관계자는 “고등 영어 시험에서 마주치는 단어에 대한 두려움과 응용력을 배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교재”라며 “원어민 음성을 QR코드로 제공, 수시로 듣고 따라 할 수 있기 때문에 오감을 자극하며 암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