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숙박, 전 일정 식사 등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Club Med Bintan Island)가 2015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즈(2015 Traveller’s Choice Awards)가 선정한 인도네시아 최고의 가족 호텔로 꼽혔다고 9일 밝혔다. 
세계 최대 여행정보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에서 매년 주관하는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즈'는 전 세계 수백만 여행객들이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 상에 올리는 여행 후기와 평가를 기준으로 럭셔리, 가족, 로맨스 등 각 카테고리의 상위 호텔들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인도네시아 가족 호텔 부문에는 홀리데이 인, 노보텔, 힐튼 등 유명 호텔을 포함해 총 25개의 가족 호텔이 선정됐으며, 그 중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가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4위에는 인도네시아의 또 다른 클럽메드 리조트인 클럽메드 발리(Club Med Bali)도 이름을 올렸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결과는 해당 업체를 직접 경험한 여행객들로부터 평가 받아 선정되는 만큼 전 세계 고객들이 주는 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수상 소감을 밝히며, “현재 빈탄 아일랜드를 포함해 클럽메드 아시아 Best 7 리조트의 여름휴가 조기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으로, 올 여름 특별한 가족 휴가를 꿈꾼다면 주목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인도네시아 최고의 가족 호텔로 선정된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는 자녀와 함께 떠나는 최고의 가족 휴양지로서 만 2세부터 만 17세까지 전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이 마련되어 있어 육아 걱정 없이 온 가족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 만 23개월 미만의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아기 용품이나 이유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베이비 웰컴 서비스도 운영한다. 

싱가포르와 가까운 지리적 이점으로 빈탄에서의 휴식과 싱가포르에서의 쇼핑ㆍ관광을 한번에 누릴 수 있으며, 특히 빈탄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리아 빈탄 골프 코스’와 ‘빈탄 라군 골프 코스’가 갖추어져 있어 골프 매니아 사이에서 꼭 한번 방문해야 할 천상의 골프 휴가지로도 손꼽히고 있다.

한편 클럽메드 리조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