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이 올 상반기 주력 제품인 초경량 고기능성 멀티 트레킹화 ‘247 라보’를 출시했다.
센터폴의 전속모델 원빈이 신어 일명 ‘원빈 트레킹화’로 불리는 센터폴의 ‘247 라보’는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는 아름다운 포도 농장과 그 길을 따라 걷는 트레킹 여행지로 유명한 스위스 라보 지역에서 이름을 따왔다.

‘247 라보’는 트레킹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신기 좋은 멀티 트레킹화다.


신발 끈 대신 다이얼을 통해 신발의 피팅감을 정교하고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보아 클로저 시스템(Boa Closure system)을 적용했다.

그리고 일반 파이론에 비해 30% 가벼운 인젝션 파일론(IP)을 장착해 가벼우면서도 쿠셔닝과 탄력성을 강화했고, 직접통기방식의 이벤트 멤브레인과 메쉬 소재를 사용해 방수와 투습, 공기 투과도 기능을 강화시켰다.

또 밑창에는 센터폴의 독자기술력인 CP GRIP(부틸러버)을 적용해 화강암이 많은 국내 지형에서 최적의 그립력(미끄럼 방지) 및 안정적인 보행을 선사한다.


미드컷과 로우컷 두 종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컬러는 각각 베이지와 블루, 옐로우와 네이비 각각 두 가지로 출시됐다.

그중 라보 미드컷은 산행이나 트레킹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에게 좋다. 발목을 단단하게 고정시켜 부상을 막고 장시간 산행 시에도 피로감을 덜어주기 때문.

또 라보 로우컷은 가벼운 산행이나, 비교적 편안한 하이킹, 도심 속 트레킹 시 알맞다. 스포티함과 경쾌함이 느껴지는 날렵한 디자인으로 활동성이 좋고 빠른 걸음에도 피로감을 덜어주는데 효과적. 가격은 미드컷이 19만9000원, 로우컷이 18만9000원이다.
<이미지제공=센터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