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브랜드 전문 셀렉샵 힙합퍼닷컴(이하 힙합퍼)은 여성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샵인샵 형태의 ‘힙합퍼 우먼즈’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힙합퍼 우먼즈'는 기존의 남성 위주였던 카테고리와는 달리 란제리, 핸드백, 지갑, 스니커즈 등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카테고리로 구성되었다. 또한 스포티한 스트릿 웨어에서부터 캐주얼한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젊은 1020 고객층을 주타겟으로 넓게는 30대까지 포용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입점된 브랜드로는 아임소영(IMSOYOUN), 아웃스탠딩 오디너리(OUTSTANDING ORDINARY), 워크웨어 (WORKWEAR), 매드마르스(MADMARS), 스프링크로커스(SPRINGCROCUS), 비나제이(VINA J), 페넥(FENNEC), 나이키우먼(NIKE) 8개가 있으며, 점차 적극적으로 브랜드 유치를 할 예정이다.

한편 힙합퍼는 2월 한 달간 힙합퍼 우먼즈 오픈을 기념하며, 입점된 브랜드들이 최대 40% 할인이 적용되는 단독 세일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 별 할인율과 할인 기간은 힙합퍼 우먼즈 스토어 (http://www.hiphoper.com/store/doc/woman.asp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힙합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