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직장인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영어 공부에 열을 올리지만, 넘쳐나는 영어학원과 영어교육법 앞에서도 목표를 달성하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거꾸로영어(대표 변진욱, www.ggro.co.kr)’가 영어공부 악순환을 끊어줄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거꾸로영어는 지난 25일 정식 홈페이지(http://www.ggro.co.kr)를 오픈하고 기존의 수동적 암기 위주 교육법에 반기를 들었다. 주입식 티칭 교육 대신 동기부여를 통한 자기주도적 코칭 교육을 강조하고 있는 것.


학습자가 미리 공부한 사항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를 다시 코치와 함께 재 학습-이야기 나누는 과정을 통해 학습능률을 상승시켜줄 것이라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변진욱 대표는 “교육은 ‘티칭(가르치는 것)’이 아닌 ‘코칭(익히는 것)’이 되어야 한다”며 “‘거꾸로영어’는 거꾸로 굴러가던 많은 이들의 영어실력을 제대로 굴러가게 만들 것이다”고 거꾸로영어만의 특화된 교육법에 대한 확신을 드러냈다.

한편 거꾸로영어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무료 수강권, 교육 우수자 유럽여행 티켓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gro.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거꾸로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