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모이스처 시너지 크림'
스킨푸드가 대한민국 여성들의 피부 화이트닝 니즈를 적극 반영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모이스처 시너지 크림’을 추가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모이스처 시너지 크림(24000원/78ml)’은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관리해 주는 보습 미백 기능성 크림이다.
자연친화적인 방법으로 기른 건강한 토마토추출물 30% 및 안정화된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되어 있고, 토마토와 궁합이 좋은 푸드로 알려진 올리브오일이 함유된 보습 알갱이가 들어있어 더욱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모이스처 시너지 크림’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함께 출시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스팟 이레이저(22000원/30ml)’는 얼룩덜룩한 기미와 잡티, 주근깨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집중 관리 제품이다.
토마토추출물이 30% 들어 있고, 비타민C유도체 함량을 2배로 높여(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 기준) 미백 기능을 높였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발리며, 기초 단계에서 원하는 부위에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
한편 2014년 처음 출시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라인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 우수농산품 재배 농가로 인증한 농장에서 자연친화적 방법으로 생산한 토마토의 추출물을 함유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